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제 방어진 직행은 없어진 건가요? 방어진 이용고객 수가 적은 건 알겠지만... 5시 출발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택시타고 뛰어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안된다 하더군요!! 울산이용고객들이 타서 그런 듯한데.. 버스 배차시간의 간격이 짧은것도 아니고.. 30분을 기다려야 하는데.. 방어진 이용객 우선으로 하고 남은 좌석에 대해서 울산이용객들을 태워야 하는거 아닌가요? 급해서.. 울산버스라도 타고 가야겠다 싶어 여쭤보니까.. 표 바꿔오면 된다하셔서.. 또 급하게 윗층 매표소까지 가서 표 교환하고 뛰어내려 왔는데.. 좌석이 또 없더군요.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힘들게 일하시는건 알지만.. 오늘은 상황이 진짜 짜증이 나네요. 매번 이런식으로 하는건가요? 계속 이런거라면 이런 불편함과 시간도 오래걸리는 사항을 감수하면서까지 버스 이용을 할 필요가 없을 듯 하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