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58번 버스 하루 2~3회씩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오늘 있었던 일이 너무 화가나고 참을수 없어 글올립니다 오늘 노포동에서 58번 탑승후. 동면 우체국에서 버스를 내렸습니다. 버스를 내린 후 앞으로 58번 버스는 이용하지 않기로 마음 잡았습니다. 버스안은 사람이많았고 뒤로 가지 못할정도였습니다 그래도 집에 가야하니 기사님께 앞문을 열어달라 하였습니다. 그런데 문은 커녕 왜 뒤로 안내리냐고 성질내시는겁니다 그래서 뒤로 못간다 말씀드리니 "왜 못가는데"라며 반말도 하시더군요 그래서 짜증나도 참고 뒤에 보시라고 어떻게 뒤로 지나가겠습니까 라고 말했는데 그래도 한참 문을 안열어주시더군요. 대체 직원들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겁니까? 앞문 한번열어주는게 그렇게 힘든일인가요??다른버스기사님들은 알아서 열어주시고 다른 고객님들께 불편하시더라도 잠시 내렸다 타세요~라고 말도 해주시던데 그 기사분만 화내시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콜센터 직원한테 말해봤자 그직원만 고생이고 기사님은 죄송합니다 다음부턴 안그러겠습니다 하고 끝날거같아 이렇게 글올립니다. 앞에 말씀드렸듯 앞으론 58번 버스 이용안할거고 다른 고객님들은 이런 불친절은 안받았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장 김도경 입니다. 먼저 저희 운행차량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게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해당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 후 저희 승무원들이 더욱 더 친절하게 모시실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날씨가 계속해서 쌀쌀해지는 가운데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