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59번 8338호 맨 뒤에 있는 4자리 앞에 기둥에 붙어있는 2개의 하차벨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작년 12월부터 그랬던 것 같은데 최근에 제가 탔을 때도 역시 벨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혹시 아직도 고쳐지지 않았다면 확인 후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김도경입니다. 하차벨 미작동여부에 대해서는 차량 확인후 즉시 조치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푸른교통 애용하시면서 불편이나 기타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글을 남겨주시면 시정조치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에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