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 저는 금일 오전8시 방어진 방향 버스를 이용했던 승객입니다. 한가지 건의 드리고 싶은것이 있어 회원가입까지 하여 글을 씁니다. 저는 매일 부산에서 울산까지 출퇴근을 하기때문에 푸른교통 울산 또는 방어진행 버스를 매일 이용합니다. 오늘 방어진가는 버스승무원의 지인분들이 버스를 타셔서 가는 내내 승무원과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지인분들이니 이야기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승객들은 알고싶지도 않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한시간동안 시끄럽게 떠는것에 대해서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개인적인 이야기이다보니 거친말과 욕설을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아주 큰 사회적문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승객입장에서는 출근길에 잠을 잘 수 도 있고 쉬고싶은데 승무원께서 선동하여 떠는것이 굉장히 불쾨하며 짜증을 유발하였습니다. 또한 승무원이 지속적으로 이야기를 하고 떠들면 운전에 집중할 수 없어 안전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좌석머리에 보면 "안전하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 푸른교통은 승무원이 운전에 집중하지 않고 떠드는 것이 안전하게 모시는거라고 생각하진 않겠지요? 제가 헛기침도 하고 눈치도 줬지만 소용이 없었고 너무 화가나서 동영상도 찍었으니 필요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이전까지 좋으신 승무원분들도 많았지만, 오늘 오전 8시 방어진가는 버스승무원분 때문에 푸른교통 전체 이미지가 안좋아질것같습니다. 저는 형식적인 답변 원하지 않습니다. 진심어린 사과와 개선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