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일주일에 2번씩 울산 에서 부산 가야되서 2100,2300 이용합니다. 차안내 버스역안내 음성소리가 너무 커서 버스 타고 가는 내내 눈도 붙일수고 없고 스트레스 받습니다. 기사 분도 알텐데 소리를 이렇게 키우나요 ??ㅡㅡ 노래를 들어도 노래소리 보다 크게 들이네요. 쉬지도 못하고 탈때마다 스트레스 받네요. 2100번 소리크게 하는 이유가 따로 있나요?? 굳이 이렇게 크게까지 할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다음에도 개선되지 않을시는 그냥 다른차를 이용해야 겟네요. 그리고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는동안 전광판이랑 어플에는 온다는 표시가 안뜨는데 버스가 오는경우가 종종있던데 왜그런가요? 건의사항은 회원가입없이 여러사람이 편하게 이용하게 만들어 놔야지 가입하고 하면 절차 이래서 누가 건의하고 이용합니까??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버스정류장 안내방송은 요금 단말기 및 오디오 장치로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신 차량정보를 알려주신다면 조금더 신속히 확인 조치가 가능할듯 싶습니다. 정류장 도착 BIS 및 모바일 어플과 관련하여 문제점은 이용정류장 및 시간대를 말씀해주시면 차량문제 및 BIS문제를 확인 조치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항상 저희 푸른교통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날씨가 점점 더 쌀쌀해 지네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