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에서 환승 활인 받을려고 2100번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플로 확인하니 2100번이 온다고 해서 정류장에 들어오는 버스보니 2100번이 아닌 2300번이 오더라고요 몇일 후에도 계속 동일하게 뜨러가고요 단말기에 표출노선 수정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확인하려면 먼저 정확한 날짜와 시간 정보가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현상은 차량 단말기 정보와 BIS정보가 일치하지 않 을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추가발생 시 정확한 정보를 주시면 개선조 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