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먼저 말씀으로 항상 저희 시민들의 발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100번을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현재 7월 19일 19시 30분 웅촌을 지나는 버스 배차이시고 현재 운행중이여서 승무원 표를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제가 이상한건지 모르지만 탑승하면서 기사님께 서창에서 울산으로 가는 버스의 첫차가 언제입니까 ? 라고 여쭤보았고 기사님은 모른다고 답변 주셨습니다. 그래서 처음 출발하는 곳을 말하지 않아서 애매하게 시간이 되어 모르실수도 있다고 생각하여 부산노포동에서 울산으로 출발하는 첫차가 어디있냐고 여쭤보았습니다 그러자 "홈페이지 보세요 홈페이지"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30대인 저는 인터넷이나 이런걸 할줄 알지만 인터넷을 사용 못하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여쭤보시면 그냥 모른다고 답변 주실것도 아니고 자기가 운행하는 버스 노선의 첫차시간, 막차시간을 모르는게 당연한것 마냥 말씀해주시는 기사님의 태도에 기분이 언짢았습니다. 저는 제가 교통업계를 잘 모르지만 자기가 운행하는 노선 첫차 막차 시간정도는 알고 안내를 해주시는게 최소 기본 소양이라고 생각하며 설령 헷갈리시는게 있다면 말씀이라도 친절하게 "제가 잘 모르니 저희 홈페이지에 가면 나와있다" `저희 교통사 이름은 푸른 교통이다" 라고만 말씀해주셨어도 이런 글은 적지 않았을 겁니다. 항상 안전운전과 시민들의 발이 되어주시는 푸른교툥 임직원 분들께 감사합니다. (승무원 증에 이이우 기사님이라고 적혀있었지만 현재 기사님은 안경을 쓰고 계십니다. 동일 인물이 아닐지도 모흐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