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11:50 12번 북정쯤에서 차가 고장이 났습니다. 차량이 고장 날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사고 난 후 기사님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네요 대책은 커녕 제가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봐도 대답 조차 안하고 담배만 피고 제가 차량 사진 찍으니 째려 보기 까지 했네요. 고장이나 사고는 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아무런 안내도 없고 고객의 물음에 대답 조차 안하는거는 아닌거 같습니다. 결국엔 택시타고 갔습니다. 사고대책 메뉴얼이 필요 한거 같습니다. 혹시 있다면 직원교육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김세윤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해당승무원은 차량에서 하차하여 차량의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정비담당자님과 통화후 차내에 있던 승객분들을 뒷차로 인계한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추후에 차량관리를 더욱 철저히하여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