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100 ~ 2300번 버스에서 공통으로 일어나는 문제인데요, 다른 버스 및 지하철에서는 문제 없던 모바일 티머니가 이 버스에서만 자꾸 사용할 수 없는 카드라 뜨며 요금이 처리되고 기계에는 아무 내역이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 티머니에서는 돈이 빠져나가고요. 기사님은 지속해서 안 된다고 하시지만 저는 억울한 상황이며, 이런 경우가 몇 번이고 빚어져 저는 돈을 지불했음에도 지불하지 않고 무임승차하는 무뢰배가 되어버린 기분입니다. 지하철 환승도 작동하지 않은 지 오래이고요. 유쾌하지도 않고, 빼놓지 않고 매번 이러니 짜증 나요. 모바일 티머니가 2100~2300에서는 이전부터 모바일 티머니가 찍어지지 않는둥 말썽이 많았는데, NFC 태그 체계를 다시 한번 점검해주시길 바랍니다. 1년 반간의 이용내역이고 매번 참다가 첫 건의이니 사안을 신중히 받아 주세요. P.S. 다른 곳에서는 지극히 정상으로 작동하므로 모바일 티머니즉의 이상이 아닙니다. 그쪽으로 연결해보시라는 답변은 기다리지 않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Screenshot_20230207-123411_ .jp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