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 최근 귀사의 울산 직행 노선에 대한 의견을 몇 가지 전해 보고자 합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하면 그 동안 이 노선을 운행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취지입니다. 특히, 새벽 시간까지 버스를 굴려 주신 덕분에 노포동-동래 및 울산-방어진 구간을 택시 대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은 좋았습니다. 드릴 말씀은 다름이 아니라 최근 버스 관련 커뮤니티에서 노포동-울산 시외직행 노선이 중단된다는 소식을 여러 차례 접했습니다. 사유를 보면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은 아니나 이 노선이 운행 시간이나 좌석 측면에서 시내버스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고 봤고 특히 중간 안내방송 자체를 듣지 않고 30분이지만 편하게 자면서 갈 수 있는 노선이 사라지게 되는 점 아쉽습니다. 또한 심야 버스를 포함해서 하루에 30회 넘게 다니던 노선이 감차 없이 갑자기 사라져 버리면(물론 차 한 대로 하루 8왕복을 커버하는 상황은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해당 지역 주민이 아니라서 별 문제가 없지만 처음 며칠은 사람들이 크게 당황할 것 같습니다. (특히 심야 버스를 타시는 서창, 덕계 쪽 주민분들이 해당됩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하반기에 이예로의 문죽~갈티 구간 개통 시 그 쪽으로 잠시 운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시간을 더 줄였음에도 상황이 좋지 않으면 중단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좋은 도로가 있는데 그 도로를 타는 노선 버스가 없어지는 점 정말 아쉽습니다. 이용 수요가 1~2명밖에 없는 시간대도 있지만 절반 이상 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특히 주말에 의외로 많이 타는 것 같습니다.) 제가 봤을 때 이 분들이 시내버스를 몰라서 해당 직행 노선을 탄 것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또한 제가 탔을 때는 다른 관계자님들이 인원 체크 및 안전벨트 안내를 친절하게 하셔서 버스가 아닌 비행기를 타고 고급 서비스를 받은 것 같은 느낌도 있었는데 사라지는 부분 아쉽습니다. 만약 이 울산 직행 노선이 중단되는 것이 맞다면 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시내버스, 택시 등의 대체 수단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은 작년 2월과 올해 2월의 이 노선(노포→울산) 수요 비교 자료입니다. (작년 11월에 요금이 올랐음에도 1.5배 정도의 꽤 큰 수요 상승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것 처럼 당사는 부산-울산간 시외버스는 오랜기간 운행해오면서 고객님의 안전과 친절을 최우선으로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많은 노력하고 고객님 덕분에 많은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펜더믹을 맞아 고객님들의 수요가 줄고, 동해 남부선 계동으로 부산-울산간 시외버스 이용승객분들이 업친데덮친격으로 급감하여 당사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격었습니다. 당사는 차량의 감차 및 운영비 절감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지만, 대외적인(연료비상승)요인에 맞물려 더이상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경남도청과 심도깊은 협의를 하였으나 대안을 찾지 못하고 불가피하게 운행중단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점 널리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