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현재 노포,울산 심야버스가 페지 된 점 회사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그러나 심야노선이 20년이상 지속되고 있었는데 이렇게 갑자가 취소 된 점은 승객에 입장에서 매우 아쉬운 결정입니다. 여기서 경남, 울산 지자체간 협의가 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이러한점을 민원을 재기할 수 있는 지자체 담당자 전화번호라던지... 담당업무명이라도 알고 싶습니다. 모든 책임을 회사에게만 지우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회사가 힘들다면 지자체에 말해 볼려고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최태진고객님 당사 또한 울산직행노선이 운행중단하게되어 아쉽게 생각하며 고객님들의 불편함 또한 깊이 공감합니다. 누적되는 적자로인해 불가피한 결정이었음을 이해해주시기바랍니다. 해당 내용 문의 는 울산시 교통과나 경상남도 교통정책과에 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