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100번 차량을 타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왜 2100/2300번 버스에는 뒷문이 없나요? 예전에는 뒷문있는 빨간 좌석 버스 봤는데 없어지니 불편하네요 맨 뒷좌석에 앉아있으면 앞으로 가는 시간도 소요되구요 혹시 요번에 운행 중단된 울산-> <-노포동(부산) 시외버스 차량을 대차한 것 인가요?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2100/2300번에도 가능 하다면 뒷문있는 좌석버스가 투입 되면 좋겠네요
안녕하십니까 이경완님 저희 푸른교통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사에서 운행하는 2100번/2300번 차량은 대부분 신조차량이며, 일부차량만(2대정도?) 시외버스를 대차한것 입니다. 이경완님이 말씀하신 전.중문차량 투입건에 대하여는 아직까지 당사의 계획은 없습니다. 하차시 불편함이 발생할수는 있으나 승무원과 고객님들이 변화하여 선진교통문화를 정착시키는 과정으로 이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