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300번 8349호 01/03일 말한 차량 좌석시트 재조정은 잘 되어 있구요 카드 단말기가 이상한것 같습니다 01/03일에도 카드를 대니 카드를 다시 대어주십시요 라는 멘트가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삼원FA단말기가 장착된 버스에서 8349 차량 빼고 그런 멘트는 처음 들어보네요 제가 카드를 빨리찍고 들어가는데 보통 빠른 속도로 처리되고 처리가 되지않으면 멘트없이 아무말도 나오지 않아 다시 대는데 어제와 오늘도 승차할때 같은 멘트가 나오니 카드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이차량 16:30쯤 운행하신 기사님 웅촌에서 만석으로 출발해서 입석으로 가는데 너무 빠르게 달려 불안했습니다 그외 인사나 친절함음 좋았습니다 8349차량 단말기 점검 한번 부탁드립니다
푸른교통 업무담당자 입니다 해당차량의 단말기를 확인후 빠른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