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말 잔인하고 교활하고 악랄한 사랍들입니다. 교통이 불편해서 4월25일에 푸른교통 홈페이지 민원글과 국민신문고에 민원글을 제기했는데 정말 이해안되는 원론적인 답만하고 있는 양산시청관계자와 푸른교통에서는 노력한다고 하면서 아무것도 안하는것처럼 보이는 이런 행태가 참 어이가 없습니다 혹시 민원이 잠잠해지기만 기다르는 그런 파렴치고하고 치사한 행동이 아닙니까? 언제 예전처럼 배차간격이 좁아지는 겁니까? 노포역에서 푸른교통 차를 기다리면 속에서 없던 천불이 납니다. 내가 미친년이지 촌동네에 사는 내가 미친년이지 ------------ 어떻게 좀 해주세요 정말 버스기다리는거 너무 힘듭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