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기사님이 잘못하신건 아니고 버스회사에서 전화를 안받아서 글 남깁니다. 8월8일 오후5시쯤 부산가는방향버스로 이마트,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8393차량 탑승해서 타고가고있었는데 양산역 좀 지나서 사고가 났었거든요 그때 놀라기도 했고 몸이 좀 뻐근해서 병원가보려는데 대인접수번호 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십니까. 심유진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해당사항 유선으로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