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별장쉐르빌/퀸즈빌 정류장에서 분명 하차벨을 눌렀음에도 정차하시지 않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그래서 버스 운행 중에 자리에서 일어나서 내리려는 의사를 표시하곤 하는데, 위험하기도 하고 앉으라고 당부하시는 기사님들도 계셔서 번거롭습니다. 아무래도 좀 한적한 정류장이다 보니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꽤나 자주 있는 일이라, 개선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말씀하신 노선은 경기도 버스 56-1번으로 보입니다. 당사는 경상남도 양산시의 버스회사입니다. 부일교통(☎:032-349-3658)측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