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2025.7.6일 침례병원(남산역) 정류장을 약 14:50분 쯤 지나간 차량번호 8568 12번 버스 기사님을 신고 합니다. 이날 12번 버스를 타기위해 대략 20분 가량을 기다리던 시민입니다. 그러나 기사님은 저를 무시한채 슥 지나갔습니다. 심지어 정류장 쪽으로 오지 않고 주행차선을 그대로 지나갔습니다. 인상착이는 머리숱이 없고 안경을 썼습니다. 아무리 본인이 바쁘더라도, 이 정류장에서 사람이 안탄다 하더라도 버스기사라면 정류장앞에서 정차를 하는것이 맞지 않나요?? 이런 일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참다참다가 이렇게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본인의 버스가 정차하지 않아서 약속까지 늦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책임 지실건지도 묻고 싶습니다. 일시:2025.07.06 차량번호: 양산 12번 버스 8568번 버스 장소: 침례병원(남산역) 정류장 시정 방안을 bang4230jh@naver.com 이 메일로 발송해주시길 바랍니다. 너무 화가나서 못 참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