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12시59분 혜인병원에서 서창방면으로 가는 58번버스에서 승차거부를 하셨습니다. 이유를 물었으나 안된다면 말하셨는데 나중에 문을 닫으시기전에 음료는 안돼라고하시면서 닫으시는데 개인적으로 어이가 없네요 해당 내용에 대해서 법적인 내용은건지 모르겠으나 해당 차에 상당수 어르신들이 농수산물과 해산물을 들고 타셔있던걸 보았기보았기에 기존 도착예정시간보다 10분넘게 늦게도착한것도 답답했는데 덕분에 아르바이트 지각 하고 궁금해서 글남깁니다. 무슨 기준으로 거부된거죠?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