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그렇기에 더욱 이해안되네요 농수산물과 및 해산물을 보유한 어르신들은 거부를 안했다는거아닙니까 분명 버스안에 해당되는 식자재들이 있었고 냄새도 많이나고 있었는데 확실하게 거부를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어폰땜에 못들은 거같다하셨는데 이어폰을 빼면서 왜 안되냐 설명해달라에서 설명도 없었던점도 매우아쉽고 매우 버스를 자주 타는 매번 농수산물과 해산물을 의한 멀미를 격은 저에게 하시는 답장이 안되는거같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