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시민님의 글입니다.\r\n\r\n:저는 매일 출근하고 퇴근으로 귀사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r\n:7월5일 16시경퇴근길에(노포동~울산)이상한 차를 타고퇴근 했슴니다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아 아마 기사분이 더워서 그런지 개문 운행을 하시네요(아무런 안내 방송도없이) 저는 불안해서 중간에 내려 다음차로 퇴근했습니다\r\n답변:불편을끼쳐드려 대단히 죄송죄송합니다.\r\n당일1502호(승무원:박목희)가 접촉사고로 인하여 예비차량인 1505호로 바꿔 운행하여 가던중 에어콘이 고장인것을 알고 앞에탄 승객이 너무더우니 앞문을열고 운행하자고해서 승무원 앞문을열고 운행하였습니다.\r\n그리고 승객분에게 이런불편사항에대한 안내방송을 하지않은것과 사전예방으로 충분한 교육을통해 이런사례가없도록 최선을 다할것임을 약속드리겠습니다.\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