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혜진님의 글입니다.\r\n\r\n:안녕하세요.\r\n:앞전에 아침에 카드 안된다고 글 올렸던 고객입니다.\r\n:오늘도 아침에 그 버스를 탔어요.\r\n:12-2번 차량번호 8307번.\r\n:역시나 카드 못썼어요. 이젠 아예 올라타면 손을 흔드시던데..--;\r\n\r\n안녕하세요..\r\n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항상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먼저 사고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r\n\r\n고객님\r\n12-2번 단말기는 현재 기계상의 문제로 사용이 지체되고\r\n있습니다..\r\n회사에서도 관련회사에 독촉을 하고있습니다..\r\n빠른시일내 해결할수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n\r\n조금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n앞으로도 많이 이용하여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r\n행복하세요....^^*\r\n\r\n참.... 즐거운 추석보내세요....^^*\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