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장제현님의 글입니다.\r\n\r\n:저는 언양에서 주로 12번 버스를 타고 다니는 사람입니다\r\n:\r\n:며칠전에 어이가 없는 일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r\n:\r\n:버스가 터미널에서 출발을 하려고 하는데 짐을 잔뜩 가지고 있는\r\n:\r\n:아주머니 한분이 타셨습니다\r\n:\r\n:그날이 마침 장날이었던지 짐이 좀 많았지요\r\n:\r\n:기사 아저씨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셨습니다\r\n:\r\n:이차가 무슨 짐차인줄 아쇼! 빨리 내려요...\r\n:\r\n:이게 무슨 경우입니까...\r\n:\r\n:그분들이 그럼 무슨 차를 타고 다녀야겠습니까\r\n:\r\n:돈이 있어 승용차나 택시를 타실것도 아니고 계속 버스타고 다니며\r\n:\r\n:장사하신거 같은데요... 기사분께 한마디 하려다 내성적인 성격탓에\r\n:\r\n:참았는데 생각할수록 화가 나서 글올립니다...\r\n:\r\n:기사분 성함이랑 차량 번호는 차마 적지 않겠습니다\r\n:\r\n:버스회사의 주인은 승객입니다....\r\n:\r\n:친절하신 대다수의 기사분들께는 죄송합니다....\r\n\r\n안녕하세요...\r\n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화창하고 싱거러운 전형적인 가을날씨가 이어지고...\r\n사람들은 들로 산으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r\n제헌님께서도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r\n\r\n제헌님\r\n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r\n하고 있으나, 오늘 제헌님께서 지적해주신부분을 보니까\r\n아직 미흡한 부분이 많이 있는것 같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r\n\r\n제헌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승무원의 철저한 교육을 통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n\r\n제헌님 \r\n앞으로도 많이 푸른교통이용하여주시고, 이용하시면서 불편 및 \r\n개선사항, 칭찬할부분이 있으면 홈피에 올려주세요..\r\n\r\n차량번호와 실명을 올려주시면 더욱감사...감사..\r\n이유는 잘못한 승무원에게는 철저한 교육을...\r\n친절한 승무원은 칭찬과 격려를 통해 더욱더 열심히 할수있도록...\r\n\r\n제헌님\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