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우경화님의 글입니다.\r\n\r\n:\r\n:11월17일 친구들과 숙제를 마치고 버스를 타고 집으로 가고\r\n:있었는데 우리가 조금 이야기를 했습니다.\r\n:그런데 운전기사 아저씨가 저희들에게\r\n:`600원짜리들아 조용히해라!공부도 못하는것 들이!\\\r\n:라면서 저희들에게 그랬습니다.\r\n:근데 이야기 하는거랑 공부랑 무슨 상관입니까?\r\n:저희들은 그말을 듣고 말문이 막혔습니다.\r\n:순간적으로 기분이 나빠지더군요,,\r\n:그 다음 점점 집이 가까워 졌습니다.\r\n:그런데 아저씨는 동우2차 아파트 뒤 사거리에서 \r\n:신호위반을 하였습니다,\r\n:그래서 저희들은 아저씨의 행동이 잘못된거라 생각\r\n:하여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r\n: \r\n\r\n안녕하세요..\r\n12번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r\n\r\n회사에서도 학생고객에 대한 친절한 언행을 쓰도록 교육을\r\n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r\n\r\n고객님\r\n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차후로는 재발하지않도록 개선해\r\n나가겠습니다..\r\n\r\n지속적인 이용부탁드리며, 이용시 불편및 승무원의 친절및 불친절\r\n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훔피에 올려주시면 감사....감사..^^*\r\n\r\n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열심히 공부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