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얼마전 울산 롯데백화점에서 탑승하여 서창까지 간 적이있다.\r\n\r\n서창까지 가는 동안 승무원은 한번도 승객에게 인사를 하지 않았다.\r\n\r\n그리고 한 여승객이 탑승했는데..\r\n\r\n승무원에게 환승시스템이 되냐고 물었다.\r\n\r\n그 승무원은 그 뜻을 잘알지 못하고 네.. 라고 답했는데\r\n\r\n여승객은 화가 났다.\r\n\r\n환승적용을 위해 앞전버스에 카드를 찍고 왔는데 환승적용이 되질\r\n\r\n않아 화가 났다.\r\n\r\n그러자 실랑이가 벌이졌고,\r\n\r\n승무원은 공업탑 로타리에서 동전으로 환불해주고 내려주었다.\r\n(그것도 도로 한가운데서... 이해가 되지 않음)\r\n\r\n난 앞자리에 있었는데.. 여승객이 내리는 순간 많은 차들이 손살같이 지나갔다.\r\n\r\n위험한 순간이었다.\r\n\r\n그리고 법원을 지나서는 차선도 지키지 않고 신호를 계속 무시하면서 운행을 한다.\r\n\r\n예전엔 볼 수없는 모습이다.\r\n\r\n그리고 환풍기에 묻은 먼지는 어떤가?\r\n\r\n2100번을 담당하는 책임자에게 묻는다.\r\n\r\n환승시스템에 대한 교육은 하는지?\r\n\r\n말로만 친절교육을 하는지?\r\n\r\n신호지키기 그리고 차선지키기를 정말 교육한다면은\r\n\r\n왜 달라지지 않는가?\r\n\r\n마지막으로 승무원 표찰까지도 본인 것이 아니다.\r\n\r\n가장 기본이 되는 승무원표찰을 달지 않는 것은\r\n\r\n누구의 책임인가?\r\n\r\n\r\n성실한 답변부탁합니다.\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