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추위에떤소녀님의 글입니다.\r\n\r\n:1월 16일....\r\n:눈이 많이왔죠....\r\n:다행히 아침에는 눈이 펑펑 오기전에 버스를 타서\r\n:부산을 나왔기에 아무 불편이 없었죠.\r\n:하지만 저녁에 집에 가려고\r\n:온천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데...\r\n:왜 버스가 안 오냐구요!!!!\r\n:저를 포함해서 사람들 제법 있었는데\r\n:그 추운 도로변에서 \r\n:아무것도 알지못한채 달달 떨고만 있었습니다.\r\n:기다리던 도중에 맞은편으로 12번 버스가 지나가기에..\r\n:아~ 저 버스가 돌아서 오겠지.. 했는데...아니더군요...\r\n:도로가 얼어서 버스 못다니는것 이해합니다.\r\n:하지만 너무하잖아요.\r\n:버스 정류장에 안내문이라도 하나 붙여야 하는것 아닌가요?\r\n:버스 관계자 분들이 직접 오시지 못하시더라도\r\n:다르 버스 (세원)기사분들한테라도\r\n:부탁했었다면 안내문 붙이는건 \r\n:귀찮은 일도 아니었을텐데...\r\n:버스가 오겠지...이 희망하나로\r\n:1시간동안 달달 떨다가 \r\n:결국은 1100번 타고 터미널에 내렸습니다.\r\n:터미널에서는 12번 버스 다니겠지..했는데...\r\n:승차표 발매기에 \r\n:운행중지..라고 안내문이 붙어있더군요..\r\n:덕분에 거기서는 하염없이 버스를 기다리지 않고\r\n:집까지 터벅터벅 걸어서 잘 갔습니다.\r\n:\r\n:양산 터미널만 승객들이 이용하는 곳인가요?\r\n:각 정류소는 승객들이 없나요?\r\n:덕분에 저 몸살났습니다.\r\n:이번 한주 이 몸으로 잘 살아갈지 걱정되네요...\r\n:\r\n:정말... 조금만 신경써주셨더라면\r\n:이정도는 아닐꺼란 생각이드네요...\r\n:정말 욕이 나올것 같지만...\r\n:참겠습니다.\r\n:버스기사님들이 얼마나 수고하시는걸 알기에...\r\n:버스기사님들이 무슨 죄가 있겠습니다.\r\n:화가나는건\r\n:하염없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던\r\n:승객들을 생각해주지 않은\r\n:그 자체가 화가나고 분하네요....\r\n\r\n안녕하세요..\r\n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오랜만에 많은 눈이내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의\r\n불편이 너무많아 송구하기 짝이없습니다..\r\n\r\n고객님\r\n16일날 오전에 많은눈으로 인해 모든 버스가 운행을 중단했습니다\r\n그리고 오후 1시에서 2시사이에 날씨가 풀려 운행을 재개하였습니다. 해가지면서 다시도로가 결빙되어 차량운행에 어려움이 있어\r\n저녁늦게 운행을 중단했습니다..\r\n\r\n고객님\r\n양산은 특히 남락고개와 대동리 고개도로는 눈이오거나 결빙되면\r\n교통통행이 상당히 어려운 도로입니다.\r\n\r\n그리고 정류소에 기다리시는 고객님께 버스 운행관계를 사전에\r\n알리면 불편을 덜수있다는것은 알고있지만 운행이 중단됐다가\r\n다시 재개되고 다시중단되고하는 과정에서 시간을 예측하기가\r\n어려웠습니다..\r\n\r\n고객님\r\n여건이야 어떻게 됐던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사과를 드리고\r\n너그러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n\r\n고객님\r\n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