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문은영님의 글입니다.\r\n\r\n:늘 울산에서 부산으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입니다.\r\n:2100 버스 기사님의 운전이 아주 터프 하다 못해 난폭하다고 \r\n:해야 하나? 하지만 늘 타고 오다 보면 나중에는 적응이 되겠지\r\n:하고 생각을 했는데 1년이 되도 적응이 안되네요\r\n:어제 1월19일 목요일 저녁 7시 10경에 울산에서 버스를\r\n:푸른 교통 2100번 버스에 올랐습니다.\r\n:무슨 그렇게 브레이크를 많이 잡는지 그러면 속도라도\r\n:내지 말든지 흔들리는 몸이 극에 달해서\r\n:전 정말 튼튼한 사람인데 어제는 정말 멀미가 나서\r\n:약국에 가서 약을 사 먹을 정도로 거칠게 운전을 하셨습니다.\r\n:\r\n:다른 버스 기사님보다 푸른 교통 기사님들은 친절하신거\r\n:전 알거든요. 인사도 잘해 주시고 인상도 좋으시고...\r\n:인사만 잘하는 것만이 서비스가 아닙니다.\r\n:바로 버스에 오른 승객들이 정말 편안하고 안전하게\r\n:목적지 까지 모시는 것이 버스 기사님들의 일이 아닐까\r\n:하는데 의외로 승객들은 이런 세심한데에서 기사님들의\r\n:배려를 원합니다.\r\n:\r\n:퇴근시간에 편안하게 부산 오고 싶습니다\r\n답변: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r\n 당일 승무원의 타코그라프를 분석한결과 다른차량보다 급제동을 많이한것은 사실이며 과속부분은 당사에서는 7번국도상에서는 제한속도가 80키로이지만 10키로를 더허용해주고있으며 당일 운행차량이 속도를 초과운행을하지않았슴을 알려드립니다.\r\n위반 승무원의 경위에의하면 당일약간의 체증으로 인하여 바쁘게운전한사실을 인정하고있으며 차후 안전운전을 약속하였슴을 알려드립니다.\r\n계속 저희2100번을 아껴주시고 이용하여주시면서 불편사항을 알려주시면 교육을 통해 시정조치토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