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직장이 울산이라 매주 일요일 아침마다 부산에서 울산으로 오는 시외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r\n\r\n오늘 아침에 날씨가 정말 추웠습니다.\r\n\r\n오늘 아침에 운행한버스를 운행하시는 기사아저씨 차를 전에도 탄적이 있습니다.\r\n\r\n히터가 안나와서 덜덜 떨면서 히터 틀어달라고 얘기를 했는데 틀어놨다고 말 만하고 승객이 추운지 어떤지 신경 안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r\n\r\n그렇게 덜덜 떨면서 울산까지 와서 그 아저씨 얼굴 쳐다보고 다시는그 아저씨가 운행하는 버스는 안타려고 했습니다.\r\n\r\n오늘 시외버스 터미널 갔더니 아니나 다를까 또 그 아저씨였는데 설마하면서 탔습니다.\r\n\r\n대기중인 다른 차도 없었고 시간도 촉박하고 그래서 탔는데 오늘도 얼어 죽을 뻔 했습니다.\r\n\r\n이 추운 겨울날 감기라도 걸리면 회사가 책임 질것도 아니면서 히터틀어달라고 얘기하자 틀어놨다고 하면서 오늘도 여전히 전과 같이 응대 하였습니다.\r\n\r\n운전석에 잠시나마 히터 틀어달라고 갔을땐 운전석은 따뜻했는데 승객 좌석은 너무 추웠습니다.\r\n\r\n푸른교통 그렇게 어렵습니까?\r\n\r\n히터 틀어주는게 그렇게 아까운지 모르겠지만 그러지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r\n\r\n이상입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