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그 2000번 승무원 성함을 모르겠네요..\r\n\r\n오늘 오후 5시경 양산 장백아파트에서 2000번 버스를 승차했습니다.\r\n\r\n처음 승차할때부터 불친절한 표정이 눈에 뛰었습니다./\r\n어서오세요 라는 말은 그 정류장에서 탄 손님에게 한마디도 안한채 버스는 출발했습니다.\r\n\r\n뭐 그럭저럭..\r\n양산을 떠나서 노포동을 지나 금정구로 접어들더군요..\r\n금정구LG마트??쯤..되니 차가 밀리더군요..\r\n여차저차 힘들게 정거장을 지나면서...\r\n부곡동에 다다를때쯤..\r\n\r\n안그래도 늦은 시간에 차까지 막히니..\r\n시간이 촉박하길래...\r\n\r\n승무원분께 차가 막히니 좀 내려달라고 하자\r\n위아래를 훑어보시더군요..\r\n그러면서 짜증나는 말투로 예?\r\n라고 하시길래 \r\n\r\n이쪽에서 좀 세워주세요.\r\n하니까 불만 가득한 표정을 지으시면서 \r\n절 째려 보더군요..\r\n\r\n기가 막힙니다..\r\n제가 이때까지 버스를 타오면서\r\n이런 기사분 처음 봤습니다.\r\n\r\n승객에게 엄청난 불친절을 보여주시던 2000번 승무원님..\r\n고객의 입장에서 좀 생각해주셨으면 \r\n하는 마음에서 글씁니다.\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