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2번 노선팀장님 고생이 많으시네요\r\n근데, 답변을 해주시는데 그대로 교육같은건 하시나요?\r\n아님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만해주시고 막상 운전하는 당사자는 아무것도 모르고있는건 아닌지\r\n솔직히 버스를 타면서 제가 보기엔 친절한 사람은 항상 친절하게 이야기해주고 아닌사람은 계속 아닌거 같거든요\r\n불편사항에 친절하게 하는 사람들이 올라오지는 않을듯싶은데 \r\n차라리 대신 글을 쓰지말고 운전기사를 찾아서 직접 해명을 해라하죠\r\n교육을 받았다. 잘하겠다. 아님 성격이 이렇다 이해해라. 또 때려죽여도 난 이렇게 살란다(이런 사람은 없겠죠?)\r\n이게 나을거 같은데...........^^;;\r\n교육하겠다하고 교육은했는데 본인이 돌아서면 끝이면 어떻합니다 이론이론 혼자 횡설수설하다 정리가 안돼네 \r\n우짜튼, 전 물러갑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