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방문객님의 글입니다.\r\n\r\n:아침 바쁜시간에 손님없는 정류소에서 장시간 정차하니 짜쯩납니다..\r\n:\r\n:2005년 2월 26일 6시 24분~27분 사이 상북면사무소 출발한 푸른교통 12번..아침 바쁜시간에 손님없는 정류소에 2~3분 정차하니 짜증\r\n:대성정류소,상북초등학교 그때는 기다리는 손님은 1명 내지 2명 승차완료후에도 3분 뒤에나 출발한다는 것은 아침출근시간 지각을 부름..\r\n:\r\n:전 부산역에서 8시출발 열차를 타러가기위해 바쁜시간 이었는데 한참동안 정류소에 정차하니 결국 열차놓치고 9시출발 열차에 승차..\r\n:\r\n:손님도 없는 정류소에 장시간 정차로 버스때문에 회사 출근 지각한다면 누가 버스타겠습니까.. 자가용있는 손님은 버스때문에 회사지각한다면 버스안타고 자가용타고 다니겠죠.. \r\n:\r\n:제발 좀 바쁜아침시간에 정류소 장시간 정차하지 말고 손님 없으면 바로 통과하세요\r\n\r\n안녕하세요..\r\n12번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고객님\r\n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를 드립니다.\r\n\r\n고객님\r\n지적해주신 내용은 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r\n\r\n그리고 차후 이용시에도 불편사항이 계시면 차량번호와 시간을\r\n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n\r\n고객님\r\n지속적인 이용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