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지난 화요일 할아버님 제사라 부산에 가기위해 한샘 학원 앞 정류장에서 2100번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분명 푸른 교통 홈페이지에서 울산역에서 10시 5분에 출발하는 버스가 있다는 걸 확인하고 일을 끝내고 10시부터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r\n그러나 40분이 지나도 버스는 오지 않았고 결국 공업탑 시외버스 정류소까지 택시를 타고가서 부산행 심야버스를 타야했고 부산에 도착하니 지하철도 끊어진 상태라 집까지 택시를 타야만 했습니다. \r\n회사를 알리기 위한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시간표가 지켜지지 않는 다면 승객은 무엇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추후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