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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윤일님의 글입니다.\r\n\r\n:열마전에 시외버스 노선 개척에 관해서 한 번 개제를 했는데 답변\r\n:\r\n:중에서 노선을 좀 많이 개척하기 위해서 검토중이라는 얘기를 하신\r\n:\r\n:걸 보고서 푸른교통이 좀 더 나아지는거 같네요^^.. 저는 지금은 경\r\n:\r\n:기도 고양시에 살고 있어서 고향인 부산에 자주 내려갈일이 있는데 \r\n:\r\n:내려갈때마다 서울까지 나가서 이용을 해야하는 불편이 있는데\r\n:\r\n:지금 여기 고양시 인구만 해도 상당합니다. 지금은 좀 힘들겠지만\r\n:\r\n:다음에 부산출발 경기도 고양행 시외버스 노선이 인가가 난다면 \r\n:\r\n:푸른교통 시외버스도 이 쪽 장거리 노선에 진출에 한 번 참여해보\r\n:\r\n:는거도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푸른교통의 더욱더 나은\r\n:\r\n:발전을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r\n\r\n답변:항상 저희 회사에 관심을가져주셔서 감사드리겠습니다.\r\n 제가 지난번 여러각도로 증차계획등 검토중이라고 글을올려 드린적있는것같습니다 만 사실 노선을 신설 또는 양수하기란 그렇게 쉬운일이아닙니다.\r\n물론 공급과 수요가 맞아야하며 노선을 경유하는 관할관청의 협의등 여러가지 제약이 따르고 있습니다.\r\n또한 현시대는 자가용승용차대중화로 시내.시외버스의대중교통 수단이 많이 위축되어 대부분 회사가 적자에 흐덕이고있으며\r\n\r\n그리고 지하철노선.경전철신설.KTF신설등으로 버스회사의 경영압박이 더욱더 심화되고있어 시내.시외버스회사가 교육지책으로 전국적으로 노선폐쇄.감원.감차등이계속되고있슴을 알려드리며\r\n한가지 더중요한것은 이런 결손노선지원등이 정책적으로도 미흡하다고 생각이듭니다.\r\n물론 이런어려움이 따르드라도 이용고객에게 서비스개선.친절운동으로 불편이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동일구간노선의 통합등으로 노선확장.노선단축등으로 고객님께서 염려하시는 부분에 근접하도록 노력하겠슴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n\r\n:\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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