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윤일님의 글입니다.\r\n\r\n:푸른교통 책임자 분들 안녕하세요? 종종 부산 고향에 내려가서\r\n:\r\n:푸른교통을 이용하면서 기사분들께서 이용고객들에게 대하는 친절\r\n:\r\n:도는 많이 좋은데 신차가 일부는 있지만 아직도 노후한 차량이 많\r\n:\r\n:아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많은 불편이 있는거 같습니다. 친절도\r\n:\r\n:중요하지만 좀 더 좋은 신차량으로 교체하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r\n:\r\n: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로 다가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r\n:\r\n:그리고 올해 05년에는 언제쯤 노후차량을 대체할 것입니까? 많이\r\n:\r\n:바쁘시겠지만 빠른 시일내에 꼭 답변 주셨으면 바라겠습니다. \r\n\r\n답변:항상 저희 노선버스를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r\n고객님께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고객님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서비스정신이 아직까지 많이부족한것같습니다.\r\n계속 승무원교육.영업사원교육으로 이용에 불편이없도록 노력하겠으며 2005년도 차량대체계획은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없슴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