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학생님의 글입니다.\r\n\r\n:전 대학생인데요,\r\n:아침마다 학원가기위해 7시30-40분경에\r\n:항상 버스를 타고 부산대앞까지 가거든요,\r\n:그런데 아침에 버스를 타면 \r\n:학생들이 꽤 많아요,\r\n:더군다나 지금은 여름인데,\r\n:비가오면 에어컨을 거의 틀어주지 않더군요,\r\n:그런데 비가 오는날은 습기가 많아서\r\n:더 덥고 짜증나거든요,\r\n:기사아저씨들은 창문 열고 운전하시면 시원하실지모르겠지만\r\n:앉지 못했거나, 혹은 앉았다하더라고 창문을\r\n:열수없는 자리에 앉으면 \r\n:참, 짜증나거든요,\r\n:그래서 그냥 12번버스 타도 계속 가도 될것을\r\n:터미널에 내려서 직행으로 바꿔타고 갈때도 있어요,\r\n:안그래도 더운 날씨에 찝찝해서 짜증나니까요,\r\n:물론 너무 세게 틀어서 추워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지만\r\n:적절히 조절해주셔서\r\n:좀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할수 있게\r\n:시정해주시기 바랍니다,\r\n:그리고 특히나 12번 버스 기사분들은\r\n:욕설이 참 난무하시더군요\r\n:매번 보면서 차량 번호를 적어서 여기에 올린다는게\r\n:계속 잊어버렸는데요,\r\n:심지어 할머니,할아버지에게도 소리를 윽박지르시고,-_-\r\n: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생활하시는건지,\r\n:기사분한테도 그 분들은 \r\n:어머니,아버지뻘 되시는 분인데도 말입니다.\r\n:대학생인 제가 이렇게 느끼는데\r\n:어린 학생들이 보면서 무얼 배우며\r\n:시민들이 어떻게 편하게 버스를 이용하겠습니까?\r\n:적절한 교육과 시정조치 부탁드리겠습니다.\r\n\r\n안녕하세요,,,,\r\n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먼저 이용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n\r\n요즘처럼 장마철이면 특히 에어컨문제로 불편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위해 승무원의 교육을 통해\r\n적절한 에어컨사용을 할수있도록 하고있습니다만...\r\n승무원의 애로사항도 고객님께서 조금만 이해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r\n\r\n그리고 고객님\r\n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승무원의 불친절한 부분과 친절한부분을\r\n차량번호와 함께 보내주시면 불친절한 승무원의 교육과 시정을\r\n통해 친절승무원으로 거듭날수있는 좋은 교육자료로 활용할수\r\n있습니다..\r\n그리고 친절승무원의 제보를 주시면 격려와 모범사원으로 선발하는데 좋은자료로 활용할수있으며, 해당승무원도 고객님의 칭찬에\r\n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고객님의 곁으로 다가갈수있으리라 믿습니다.\r\n\r\n고객님\r\n오늘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전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에어컨문제 그리고 특히 고객님에 대한 불친절한 언행등은 시정시켜\r\n나가겠습니다..\r\n\r\n고객님\r\n앞으로도 많이 이용하여주시고 언제든지 홈피에서 뵙기를 부탁드립니다.. 더운 여름 항상 건강조심하시고 공부 열심히 하세요...\r\n감사합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