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동호님의 글입니다.\r\n\r\n:안녕하십니까?\r\n:저는 온천3동에 거주중인 예비대학생입니다.\r\n:언양에 사시는 할머니댁에 갈때마다 12번을 자주이용하는 승객중에 한사람이지요.\r\n:그런데 친절할줄만 알았던 푸른교통...... 정말 실망했습니다.\r\n:10월30일 오후 6시, 언양에서 부산으로 돌아왔을때 탔던 8334호 ( 승무원 : 김채경기사님 ) 레이싱카가 따로없더군요.\r\n:울산~양산 경계구간 그 좁은길을 무서운 속도로 달리는가 하면 양산~부산 경계구간이라고 할수있는 사송~팔송검문소구간에서도 기사님의 과속은 여전하더군요. 특히 사송~팔송검문소 이 구간은 노폭이좁아서 교행하기에 상당히 지장이 많은 구간임에도 말이지요.\r\n:물론 기사님의 과속만 탓할건 아닙니다. 제가 8334호를 탑승했을당시에 내원사입구에서 많은 등산객어르신들께서 등산을 하고 오시면서 완행버스가 무슨 관광버스라도 되는듯이 고성방가를 일삼는가하면 술을마시셨는지 추태를 부리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내원사입구에서 탑승하셨던 등산객분들이 조금만 자제해서 서로 대화를 하셨더라면 기사님께서 과속을 자제하셨을수도 있겠지요?\r\n:하지만, 내원사등산객들의 고성방가는 기사님께서 충분히 제지시킬수 있었다고봅니다. 승무원은 승객들을 안전하고 친절하게 수송할 의무가 있기때문에 기사님께서 그때 등산객들의 고성방가를 제지시키지 않으셨던건 솔직히 아쉬웠습니다.\r\n:물론 12번이 왕복100KM의 초장거리노선이고 상습지체구간을 많이 만나는 노선이라 배차간격유지에 상당히 신경을 써야하는 노선인것은 압니다만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서는 조금이나마 감속운전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n:\r\n:p.s 그렇다고해서 푸른교통에 불친절한 기사분만 계시다는것은 아닙니다. 8309호에서 승무중인 김종영기사님, 8310호에서 승무중인 이현철기사님 ( 그런데 이현철기사님 언제 137번에서 12번으로 옮기셨나요? ), 최외석기사님 ( 대도운수라는 부산업체에서 120번노선에서 승무하시다 전근오신 부산시장님께도 모범기사상을 수상했던분이신걸로 압니다...... 대도운수에서 푸른교통으로 오신이유가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쉬우면서도 반가워요 최기사님 )\r\n:\r\n:빠른 답변 기다리고있겠구요. 당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n\r\n안녕하세요...\r\n12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청명한 가을날씨에 고객님께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r\n\r\n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겠습니다.\r\n이유야 어떻던 과속과 불친절은 있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r\n고객님의 지적사항은 해당승무원의 면담을 통해 항상 고객의\r\n입장에서 생각하고 운행하는 친절한 승무원이 되도록 교육을\r\n하였습니다..\r\n\r\n고객님\r\n앞으로도 푸른교통 많이 이용하여주시고 모든승무원이 다친절한\r\n승무원이되도록 많은 관심과 지적을 부탁드립니다..\r\n\r\n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