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롯데 백화점에 가기위해 버스에 탑승해서\r\n조금전에 울산터미널에서 내린 승객 입니다.\r\n다름이 아니라 아주 불친절하고 이해할수없는\r\n버스 기사님의 행동 떄문에 이렇게 바로 글을 \r\n남기는 중입니다.\r\n버스 기사님 성함은 윤성근(?) 차량번호는 1528\r\n부산에서 올때 부터 불친절한거는 알았지만\r\n너무 심하더라구요..\r\n다른승객들에게 했던 행동들은 이해하고 넘길수 \r\n있지만은 공업탑 노타리에서 내리셨던 할머니에게\r\n했던 행동은 도저히 이해할수 없을 뿐더라 화가나\r\n이렇게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r\n나이가 드신 할머니가 뭘 그리 잘알겠습니까?\r\n그리고 들어보니 초행길인걸 옆에서 듣던 저도\r\n알정도였고 그런데 내리기 위해 기사님 아니 \r\n이분은 기사님이라는 단어에 님자를 빼고 그냥\r\n기사라 불라도 되겠네요..\r\n하여튼 할머니가 기사에게 초행길이라 목적지의\r\n이름을 정확하게 모르시고 월평이라는 곳도 혼돈하여\r\n물어보시는데 그말에 뭐가 그리 화가나고 짜증이 나는지\r\n그렇게 화를 내고 짜증을 내던지 그리고 할머니가 \r\n목적지에 대해 다시 한번 물으니 내리라고 큰소리\r\n치는 기사의 행동을 보니 참기 힘들더라구요\r\n출발하면서 까지 자기한테 그런걸 물으면 어떻게 하냐며\r\n혼자 얼굴까지 빨갛게 달라올라 흥분하는 모습\r\n그게 무슨 친절한 서비스로 모신다는 푸른교통 버스기사 입니까?\r\n기사아저씨 그럼 승객이 누구한테 물어 봅니까??\r\n아저씨는 부모님도 안계십니까?? 아저씨 부모님 연배이신\r\n할머님이였는데.. 그렇게 화내고 흥분을 하세요?\r\n아저씨 애들은 그렇게 소중하고 사랑해서\r\n버스앞쪽에 사진까지 붙여다니시는 분이.. \r\n승객들도 아끼고 사랑할줄 알아야죠??\r\n푸른교통 사장님 꼭 이분 기사님의 사과가 홈페이지에\r\n올라 왔음 합니다!! 한분의 기사님으로 인해 저에게\r\n항상 이미지가 좋았던 푸른교통의 이미지가 한순간에\r\n무너 졌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