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정식님의 글입니다.\r\n\r\n:울산에서 부산으로 출퇴근 하는 승객입니다\r\n:울산-부산간 교통편이 여럿있지만\r\n:운임료가 조금 비싸더라도 자석도 편하고 기사님들이 친절해서\r\n:푸른교통을 자주 이용합니다.\r\n:그런데 아침에 일찍 출근할때 히터를 잘 틀어주지 않아 \r\n:추울때가 많습니다.\r\n:기사님께 말하면 퉁명스럽게 대답만하고 \r\n:즉시 시정이 되지 않습니다.\r\n:출근할때 차에서 편안히 쉬고 싶은데 추워서 덜덜떨다 내립니다.\r\n:\r\n:답변:불편한 점을 지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n 위내용을 전종사원 교육(공고) 및 개인면담으로 추후부터는 이\r\n 런 불편한 사례가 발생되지않도록 노력할것임을 약속드립니다.\r\n 앞으로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점이나 개선되어야 할사항이 있으\r\n 면 저희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적하여 주시면 즉시 시정토록 약속\r\n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