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매일 출퇴근으로 12번 또는 12-1을 이용하는 승객입니다.\r\n\r\n매일 한시간 가량 버스를 타는데\r\n\r\n정말 승객 생각은 조금도 하지 않고\r\n\r\n귀가 째지라 라디오 볼륨을 크게 올리고 달리는 기사분,\r\n\r\n볼륨 좀 낮춰달라고 해도 그때 잠시뿐 또 다시 올립니다.\r\n \r\n버스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r\n\r\n하루종일 일하고 좀 편히 쉬고 싶은 생각일텐데\r\n\r\n어찌 기사라는 분은 자기 개인 생각만 하는지?\r\n\r\n또 대기 중에 차 안에서 담배를 피고 환기도 시키지 않아\r\n\r\n차를 타면 차 안이 담배연기로 가득합니다.\r\n\r\n정말 승객을 편의란 조금도 생각하지 않는 몇몇 기사분들\r\n\r\n기사 교육 좀 확실하게 시켜 주세요.\r\n\r\n정말 양산 버스 타기 싫습니다.\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