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심야버스를 간혹이용하는편인데 이날은 제가 조금 피곤했는지\r\n기사님 뒷자석에서 잠이 들었습니다\r\n졸다보니 행선지가 다다른것같아 급히 내리게 되었고 \r\n그러면서 저는 산지 1주일 정도인 스마트폰을 두고 내리게 되었습니다\r\n집에 도착하자 마자 전화를 여러번 했는데 받지 않더군요\r\n반심반의한 맘으로 잠도 제대로 자지 못했습니다\r\n그리고 그다음날 혹시나 해서 저는 다시 한번 전화를 해보았고 \r\n그러자 기사님께서 받으시더군요\r\n기사님께서는 운전중이었고 스마트폰을 잘모르신다고 오히려 걱정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하시더군요\r\n너무 죄송해서 제가 휴대폰을 찾으로 간다고 하니 부산가는길에 주신다며 아까운 차비 쓰지 말라고 \r\n쎈스있는 말씀까지 해주셨습니다\r\n저는 남부시장에서 휴대폰을 돌려 받았고 기사님은 인상한번 쓰지 않으시고 휴대폰을 돌려주셨고\r\n제가 음료수라도 사서 드시라고 정말 작은 성의표시를 하려고 하니 절대 거절하시더군요\r\n요즘은 분실물 센터에서 물건찾는것도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든데..\r\n기사님 덕분에 큰일을 막았네요\r\n심야버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기사님들이 별로 친절하다고 생각지 못했는데\r\n저의 착각이었네요\r\n암튼 정대원 기사님 같은 분들이 심야든 일반 버스든 많이들 계셨으면 좋겠습니다\r\n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