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종대님의 글입니다.\r\n\r\n:울산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한 23시 55분 출발 차량입니다...\r\n:\r\n:저는 서창에 도착하는 차표를 끊고 탔는데 서창에서 내려줄 생각을 안하길래 내려달라고 하니 위험하다고 안내려주고 덕계에서 내려 줍니다...\r\n:\r\n:덕분에 택시비 5900원 들었구요\r\n:\r\n:\r\n:그래서 택시를 타고 집에 왔구요...\r\n:이런일이 있을수 있습니까... 그전에는 잘 내려주던 곳이였는데 안내려준답니다...\r\n:\r\n:이유는 위험해서 랍니다...\r\n:\r\n:운전기사 자신이 4차선에 대야 될것을 3차선에 서놓고 나서 그런말을 합니다\r\n:결국에는 덕계에서 내려서 택시 타고 다시 들어왔네요..\r\n:\r\n:택시비 5900원을 보상해주던지 하세요...\r\n:뭐 그런 버스 기사가 있는지 기가 막히네요...\r\n:\r\n:버스표도 서창에서 내리는 승객이 있을줄 뻔히 알고 있었을껀데\r\n:\r\n:몰랐다면은 버스 과실 아닌가요?\r\n:\r\n:택시비5900원 보상을 요구 합니다...\r\n:\r\n:정말로 이건아닌거 같습니다.\r\n:\r\n:무슨 택시비 5900원이 길가다가 주울수 있는 돈도 아니고 도대체 버스기사가 무슨 정신으로 일하는 건지 모르겠네요\r\n:\r\n:버스기사들 제대로 교육좀 시키세요\r\n\r\n\r\n: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노포동 소장 변상현입니다\r\n\r\n당시 해당 차량은 1523호 이며 해당 승무원은 최창기 승무원입니다\r\n\r\n저가 사실 확인을 위하여 cctv을 확인 하였습니다\r\n\r\n확인 결과 해당차량 승무원은 서창정류소에 정차 하여\r\n\r\n승객 총4명을 하차 시켰고 2명의 승객님이 승차 하셨습니다\r\n\r\n고객님께서는 서창정류소에서 하차 하시지 않으셨고\r\n\r\n서창 정류소를 지난뒤에 덕계 정류소을 가기전 최창기 승무원에게\r\n\r\n하차을 요구 하였습니다\r\n\r\n정류소가 아닌 지역에서 하차시 모든 책임은 승무원에게 있고\r\n\r\n또한 다른 승객님께서 이부분에 문제을 제기 하시면 그또한\r\n\r\n책임은 승무원과 회사에 있습니다\r\n\r\n정류소가 아닌곳에서 하차을 요구 하신 부분에 대해서는\r\n\r\n저희 회사에서는 별도의 보상은 해드릴수 없음을 말씁드리며\r\n\r\n다른 승객님들을 위해서 라도 질서있는 문화가 이루어 졌으면 합니다\r\n\r\n추운 주말입니다 연말 연시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