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혹시 지금 운행 중인 2100번, 2300번 버스와 울산 직행버스와 통합할 계획이 있나요? 제가 울산 갔었을 때 일부러 직행 버스 탔었는데 요금만 일반버스의 2배고 소요시간은 일반 좌석버스(2100, 2300, 1137)과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부산-울산 시외버스의 장점이라고는 기껏해봐야 5분 빨리 온다는 거하고 버스 차량이 좋은 것 외에는 큰 메리트가 없어보였습니다. 물론 부산-울산간 편하게 오는 사람도 많이 있지만 요금이나 일반 시내버스와 비교했을 때 푸른교통 시외버스는 시내버스보다 많이 부족한 듯 싶습니다. 혹시 시외버스 몇 대 감차를 해서 2100번, 2300번 증차할 계획은 있나요? 물론 증차하는데 타 업체나 양산시, 울산시 등 협의가 필요하지만 푸른교통에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물론 심야버스는 현행대로 동래까지는 운행한다는 전제 하에서요. 제 개인적 생각이지만 울산 2100번,2300번 버스와 시외버스를 통합해서 다녔으면 좋겠습니다. 심야도 2100번 버스나 2300번 버스가 동래까지 연장해서 운행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노포동 소장 변 상현입니다 고객님의 의견 정말 잘 읽어 보았습니다 현재 저희 푸른교통은 부산 ~ 울산간 2100 2300번 시내버스와 시외직행버스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직행 버스를 타보셨겠지만 저희는 2100 2300번 시내버스와는 달리 직행 버스는 전차량 28인석으로 우등버스화 하여 운행 하고 있으며 최대한 운행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 많은 연구 또한 하고있습니다 물론 앞으로는 2100 2300을 필요에 따라 양산시에 협조하여 증차는 몰론 좀더 나은 차량을 투입해 고객님들을 좀더 편안하게 모실 계획은 세워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시외버스는 상당부분 감차 되었고 반면 2100 2300번 버스는 많은 증차가 이루어 진 부분입니다 시외는 시내와 달리 충분히 안락한 공간을 제공 하고 친절운행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시내버스는 덕계 서창등 각각의 정류소들을 빠짐없이 정차하여 승객을 수송하며 친절한 서비스을 제공하는데 목표을 두고있습니다 고객님이 말씀 하신것 처럼 승객이 두배의 요금을 지불하는 만큼 더욱더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푸른교통 승무원들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 드리며 한번 노포동 시외버스 터미널 1층 푸른교통 사무실로 방문해 주시면 더욱더 좋은 토론이 될것 같습니다 항상 많은 관심가져 주시고 저희 푸른교통 더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