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교통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해도 해도 넘하네요
배진경
59번
정말 너무 하신것 같습니다. 양산시민의 불편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는 푸른교통과 양산시교통과의 대응에 기가차고 코가 다 막혀 기가 다찹니다
58번, 59번 배차간격이 너무 멀고 불편해서 개선을 해달라고 푸른교통 홈페이지와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넣었더니 푸른교통은 이해해 달라고 하고
양산시는 버스승무원들의 근로개선을하여 시민들의 안전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부득이 58번, 59번 운행횟수를 축소하였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무슨 강아지소리인지.. 누가 버스에 레드카펫을 깔고 승객을 접대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배차간격이 멀어 불편하니 배차간격을 좁혀
달라고 하는데 이상한 소리들만 하고있으니 너무 화가 납니다. 그냥 미안하다. 이해해달라. 이런말 하지 마시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제가 불편합니다
푸른교통에서 가만히 보고만 있지말고 어떻게 좀 해주세요.. 아~~~ 진짜 짜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