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교통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3000번 8345호 맨앞좌석 수리 부탁 드립니다.
박영혜
3000번
저는 뒤로가면 멀미를 많이해서 앞자리를 앉는편입니다. 문제는 맨앞좌석엔 기대기만 해도 뒤로 넘어가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 좌석엔 "고장" 이라고 써있더라고요. 일단 그 좌석엔 앉지마란 뜻인거 같은데 그건 그렇다 치고 전에도 해당 차량 탔었던 기억나고요. 무엇보다 고장 및 오작동이 일어났으면 빨리 수리를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시민들이 이용하는 버스인데 고장 난거는 어쩔수 없다 칩시다. 한시라도 빨리 수리해야 되는거 아니에요? 더구나 급행좌석이고 비싼돈을 들며 이용하는 버스인데 말입니다. 서비스 편의가 좋아야 하는것이 옳은게 아니겠어요? 빠른 수리 부탁 드립니다.